캐스터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주문/배송 장바구니 고객센터 그룹웨어 웹하드 웹메일
 
장바구니
(0)
위시리스트
(0)
최근본상품
(0)
관리자
캐스터홍보영상


번호 제목
10 [자주묻는질문] 주문제작도 되나요?   

캐스터는 어떻한 바퀴제품도 주문제작 됩니다.
캐스터는 인터넷 통신판매 뿐아니라 전국적으로 영업망을 가지고 있으며 직접 공장에서 생산에서부터 연구 기획 모든것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이나 또는 기존제품등 모든 바퀴제품을 제작하시려면 고객센터(080-572-7156)로 연락 주십시요.

상단메뉴 고객센터-주문제작요청을 누루신 후 내용을 남겨 주십시요. 저희가 연락 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

9 [자주묻는질문] AS는 어떻게 되나요?   

캐스터 전제품은 소모품입니다.

그런관계로 A/S는 불가능 하지만 소비자가 원할경우, 제품상태가 불안할 경우는 무상 또는 유상으로 A/S 해 드립니다.

A/S 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080-572-7156)로 연락 주시면 상담후 A/S 결정여부 를 가려 처리해드립니다.

상단메뉴 고객센터-온라인A/S를 누루시고 내용을 적어 주시면 저희가 전화 드린후 처리해 드립니다.

8 [자주묻는질문] 반품과 환불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을 원하시는경우 7일 이내 고객센터(080-572-7156)로 연락하셔서 상담하셔야 합니다.

반송 운송비는 캐스터의 과실이 아닌 것에 대해서는 소비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 훼손이나 상품가치가 하락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7 [자주묻는질문]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캐스터의 제품구입은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입하시고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31-571-1773)로 보내주시면 세금계산서를 동봉하여 물품을 전달 드립니다.

세금계산서가 분실 되더라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발송 하여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카드결제 하신 고객님께는 세금계산서 대신 카드결제 내역으로 갈음합니다.

 

>> [자주묻는질문] 휴일, 일요일에 물건구입이 가능한가요?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휴일 일요일은 근무를 하지 않는 관계로 발송은 익일 정상일에 발송됩니다.

5 [자주묻는질문] 주문취소는 가능한가요?   

결제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주문조회에서 바로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외의 사항은 캐스터 고객센터(080-572-7156)로 연락주세요.

만일 카드로 결제 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 취소의뢰를 하셔야합니다.

3일이후에는 소비자분의 과실로 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자주묻는질문]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   

캐스터의 모든제품은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선택하신 후 주문전화 080-572-7156번으로 전화주시면 고객님이 선택하신 품목이나

또는 인터넷상에 없는 제품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원과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3 [자주묻는질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회원님의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려면 상단메뉴에 로그인 클릭 후

하단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셔서 지시사항에 따르시면 됩니다.

2 [자주묻는질문]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메뉴상단에 회원정보를 클릭하셔서 변경 하시면 됩니다.

1 [자주묻는질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메뉴상단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는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가입하십시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명 : (주)캐스터 | 사업자등록번호 : 132-81-44643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533-1
TEL: 1600-7156 | FAX: 031-571-1773 |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05-25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김석 | 대표자 : 김석
contact : caster@caster.co.kr for more information